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국내여행

한국만화박물관 탐험하기!!

728x90

춥고 쌀쌀해진 날씨!!

서울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을 추천합니다~~

 

 

 

지하철 7호선 삼선체육관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

 

대중교통이나 차량으로도 쉽게 갈 수 있어요 ㅎ

 

 

 

 

층마다 여러가지 내용이 있으니까

확인 해 주세요 ㅎㅎ

 

 

아침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ㅎㅎㅎ

 

 

 

 

요긴 만화의 역사와 흐름을 알 수 있네요 ㅋㅋㅋ

 

 

 

옛날 스타일 느낌도!!!

 

 

공간도 넓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많이 뛰어도 상관없을듯합니다 ㅎㅎ

 

 

 

 

 

 

여러가지 만화를 볼 수 있는 만화 박물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