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숨어있는 동네 숨은 맛집 흥부가반해버리고놀부가기절한닭강정!!

728x90
728x90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숨겨져 있는 

숨은 맛집인 흥부가반해버리고놀부가기절한닭강정을 소개해 드릴께요~~~

사실 이미 체인점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2호선 신대방역 4출구에서 얼마지나지 않아서

가계를 발견 하 실수 있으실거예요!!

 

 

동네 사람들이 어찌 많이 사가는지..

매일 닭을 많이 튀기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고소한 기름냄새가 ㅋㅋㅋㅋ

 

 

후라이드,순한맛,겨자맛

데리야끼,매콤한맛 이렇게 5종류를 8,000원 15,000원에 팔고 있으세요!!

8,000원 짜리도 2명이 먹기에는 충분해요 ㅋㅋㅋ

 

 

 

얼른 포장해서 집에 도착

맥주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저는 매콤한 맛을 주문

매콤하고 달달한.. 거기에 맛있는 튀김옷까지...

역시 믿고 먹는 닭강정!!

 

 

시원한 맥주와 매콤한 닭강정으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