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비오는 날에 생각나는 전집!! 여기가 전집!!

728x90

퇴근 시간인 어느 날!!

비가 조금씩 오고 있네요 ㅋㅋ

역시 이럴 때는 전집~~

다이어트는 접어 둔채.. 회사 근처 전집으로 갔습니당

 

 

아기 자기한 부채 메뉴판을 뒤로한채

일단 막걸리와 모듬 전 하나를 주문했어요~

비오는 날이면 막걸리와 전이요 ㅋㅋ

 

 

주문과 동시에 바로 나온 느린마을 막걸리

다른 막걸리에 먼가 특별해 보여 주문했는데

더욱 좋더라구요~~

 

 

역시 미리 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전도 빨리 나왔어요!!

 

 

여기가 전집에 좋은 점 중 하나가 셋트인데

저렴하게 여러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해물라면과 도토리묵을 셋트메뉴로 주문했지요 ㅋㅋ

 

 

 

모든 전 메뉴도

나름 구성이 좋습니다!!

나중에 한번 꼭 가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