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SNS에서 유명한 돈까스집 온정 돈까스!!

728x90

SNS에서나 아님 방송으로

매운음식 챌린저 같은 내용을 보면 

항상 나오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디진다돈까스!!

맵부심 부리는 사람에게 큰 고통을 안겨 준다는 그것!!

 

뿐만 아니라 많은 먹방 유튜버들이 

도전 한다는 

대왕돈까스를 파는 이곳!!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역시 유명한 집답게

연예인들 인증샷들은 필수군요!!

 

 

 

다들 경험했던 추억을.. 이렇게 남기네요..

먹지말라고..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냥 돈까스만 먹고 나왔습니다!!

그냥 돈까스도 맛도 양도 많아 나름 괜찮더라구요~

 

 

옛날 경양식 소스 기반이라 그런지

달달하고 돈까스에 소스가 묻어나

더욱 맛있어요~

 

 

수많은 도전자 중 성공한 사람은 별로 안돼는데..

다들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