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석촌호수 주변에서 맛 볼 수 있는 찜닭요리~ 일도씨찜닭!!

728x90

맛있는 집이 많은 석촌호수 주변

이름하여 송리단길~~

그 중에서 송리단길 앞단에 있는

일도씨찜닭을 다녀왔습니당~~

 

 

여기 분위기는 일반적인 찜닭(??)집이랑 다르게

이쁜 카페 처럼 꾸며놨어용~

특이하죠??

그래서 더욱 더 특별한듯.. 

프랑스식 찜닭요리를 해주

신다고 하네요~

 

 

 

요기 메인 메뉴인 오리지날 찜닭을 주문!!

드디어 특별한 찜닭요리를 먹어보네요~

 

 

식전빵과 한입거리인 새우칵테일도

서비스로 주세용~~

 

너무너무 맛있네요!!!

 

빵이랑 칵테일모두 ㅋㅋ

 

 

 

드디어 메인 요리 오리지널찜닭!!

 

확실이 일반 찜닭보다는 다른 맛인거 같아요~

그리고 훨씬 부드럽더라구욬ㅋㅋ

 

 

찜닭하나로는 양이 부족..

찜닭리조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둘 다 맛있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