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마마무 화사가 인정한 맛집 대한곱창!!

728x90

마마무 화사가 

나혼자 산다에 나와 먹었던 곱창!!

 

 

 

저는 그곳 본점인 군자역에 있는

대한 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인기있는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30분 기다리다 들어 갔어요!!

 

 

 

곱창이 나오기 전 얼큰한 콩나물국이

이미 여기가 소주 맛집이란 걸 알려주네요 ㅋㅋ

 

 

바로 나온 곱창셋트와 

화려한 불꽃 퍼포먼스!!

 

덕분에 일행 얼굴을 볼 수 없었어요 ㅋㅋ

 

 

 

곱창기름에 

김치와 양파 , 부추는 정말...

맛있어요~~~

 

 

마무리인 깍두기 볶음밥까지

정말 맛집이라는 것은 맛집이네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