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가성비 좋은 사당 이수 맛집 스시세이!!

728x90

 

모임이 있는 평일 저녁!!

가장 큰 문제는..

 

멀 먹을까???

 

 

 

 

한참의 고민 끝에

깔끔하면서도 식사거리가 되는

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처음이라 괜찮을가 싶었는데..

매장 내부는 너무 깔끔했어요 ㅎ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어서 그런지.. 여기가 초밥집인지. 아님 인테리어 매장읹. ㅋㅋㅋㅋㅋ

 

암튼 부품 기대를 앉고

주문을 해봅니다~~

 

 

 

초밥을 먹을까 해서 들어왔는데

음... 초밥도 좋겠지만

세트 메뉴가 더 좋은 거 같아서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기다림이 행복해 지는 시간이에요 ㅎㅎㅎ

 

 

 

 

세트 메뉴의 맨 처음은..

전복죽,연두부튀김

양배추샐러드,기본반찬!!!

 

전복죽은 너무 고소하고

양배추는 매우 달았으며

연두부튀김은 너무 부드러워서

 

 

추워진 날씨에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전복죽과 양배추는

리필을 해주시네요 ㅋㅋ

 

 

 

이에 다음 메뉴는

얼큰우동과 회무침!!

 

와...

 

정말 깔끔하고 좋은...

 

이럴 때 빠질 수없는걸...

주문했답니다..

 

 

 

잔도 너무 귀여워요 !!

사장님의 센스가 좋은듯 ㅎㅎㅎ

 

 

 

이어 나온 돈까스도

엄청 바삭하고 맛이 정말..!!!

 

 

 

 

이제 메인 요리 중 하나인

모듬회!!!!

광어 전복 연어 참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들..

 

와..

 

 

우연히 들어왔는데 맛집이네요!!

이럴 때 운이 좋다는 걸 감사합니다 ~~

 

 

조금 뒤 초밥도 나왔답니다!!

 

초밥도... 와...

 

 

이렇게 회 모듬과 같이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A세트 메뉴가

 

35,000원!!!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착하네요 ㅎㅎㅎ

 

요즘 같은 시대에

이렇게 값 비싼 회를 이렇게 먹는것에

감사합니다 !!!

 

 

음.. 그러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죠??!!

 

ㅋㅋㅋ

 

 

초밥과 회를 음미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은거 같네요 !!!

 

 

 

후식으로 요거트도 주시네요!!

주인 분이 센스!!

 

다음에 꼭 다시 오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