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스트레스 풀어 줄 매운 음식!! 순대곱창볶음!!

728x90

배달음식이 익숙해진 요즘~

간만에 친구집에 놀러가는 길에 오픈 한지 얼마 안된집에서

순대곱창볶음 작은 것을 주문하고 포장해 갔습니다~~

 

 

음..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ㅋㅋㅋ

사실 순대곱창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인데.. 오픈 한지 얼마 안돼서 맛이 검증이 필요할거 같아 작은 것을 주문해 왔습니다.ㅋㅋ 도전정신으로 순대곱창볶음 소 짜리가 10,000원이라는 가성비는 좋네요~

 

 

순대곱창볶음, 단무지, 김의 단촐한 구성!!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네요 ㅋㅋ

 

 

내용 구성을 살펴보아도 순대, 곱창, 야채등

나름 신선해 보이고 돼지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너무 걱정했은데 다행이네요 ㅋㅋ

 

 

 

중국 당면도 기본적으로 들어 있어서 맛도 좋더라구요~

나름 도전 정신이 성공한듯 싶기도 하네요 ㅋㅋ

 

 

 

김으로도 한번 싸서 먹어 보았는데...

기본적으로 순대볶음 자체가 약간 맵고 거기다 김의 짠맛까지 더해지니까.. 너무 짜고 맵고해요...

김은 나중에 밥이랑 같이드시는게 훨씬 좋을듯 싶네요 ㅋㅋ

 

 

place.map.kakao.com/16907294

 

백제건강원

서울 금천구 독산로109길 18 (독산동 951-21)

place.map.kakao.com

P.S 아직 간판도 포탈사이트에 검색도 안되는 곳이까

주변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