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험/먹거리여행

부산 3대 마카롱 이억녀의 마카롱!!

728x90

오늘은 지인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산 서면에서 유명하다던 이억녀의 마카롱!!

사실 부산까지 간건 아니구 신촌 현대백화점에 이억녀의 마카롱이 입점해 있더라구용 !!

그래서 신촌에서 모임 후 선물을 받게 되었네용~

 

 

 

사실 마카롱 덕후인 저에게 너무나도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

 

 

 

인스타 그램에 이억녀의 마카롱만 검색해 봐도 .. 이렇게 수도 없이..

이하이와 무슨 콜라보도 하나 보네요~

제 사진도 최신사진에 포함되어 있네요 ㅋㅋㅋ

 

 

 

 

녹차, 카스테라.. 수 없이 맛있어 보이는 마카롱 8가지!!

 

 

 

그리구 저를 위해 특별히 아이스 포장까지 해주는 센스!!

넘 고마워~ 친구야!! ㅋㅋㅋㅋ

아이스 포장은 추가 비용이 나간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용~

 

 

 

 

요렇게 포장까지도 이쁜 이억녀의 마카롱

인스타 아이디가 200milliongirl이라고 하네용~

참조하세요!!!

 

 

728x90